Q&A (12) 다음 작품 관련
2021/07/25

Q32. 안녕하세요 작가님 제발 다음작품 연재해주세요...애타게 불러봅니다..

 

A. 안녕하세요!! 아 ㅠ.ㅠ 흑흑 다음작품...! 지금... 열심히 준비중이랍니다 :)

원래 올 하반기에는 새 작품으로 만나뵐 수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, 역시 계획이란 조금씩 밀리기 마련이네요 으하하.

그래도 내년즈음에는 제 차기작이자, LAPIS의 첫번째 작품을 보여드릴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.

해당 작품은 현대물+한국동양판타지가 섞인 성인BL로, <럽미닥터!>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끼실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.

작품 관련해서 무언가 공개할 수 있는 단계가 되면 후다닥 전하러 올게요. 그 때까지 꼭 기다려주세요~ㅠ///ㅠ!!!!!!

(일정은 역시 미정이지만 새 연재 준비기간 중에 포스타입에 비정기 무료 BL만화를 게재할 예정에 있어요. 기다리시는 동안 소소한 즐거움이 되었으면 합니다. 이 역시 적당한 때에 추후 공지할게요.)

 

 

Q33. 자까님 ༼;´༎ຶ ۝༎ຶ`༽... 럽미닥터 재밌게 잘 읽었어요... 본편커플도 외전커플도 너무 좋았는데... 금흑일줄 알았는데 흑금이라 처음에 무지 놀랐는...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커플링 반전을 생각하고 넣으신건가요? 궁금해서 여쭤봅니다~

 

A. 안녕하세요!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:)

앗, 유준혁(금흑)이랑 우영현석(흑금)을 말씀하시는 걸까요?! 커플링 반전을 염두에 둔 것은 아니었어요.

유준혁 쪽은 문란한 공이 순진한 수에게 감기고 휘둘리는 이야기를 보고 싶어서,

우영현석 쪽은 외사랑 수가 우직한 짝사랑 공을 만나 제 짝을 찾게되는(?) 이야기를 보고 싶어서 그렸답니다! 

굳이 꼽자면 (공 하나만 놓고 봤을때) 대체로 문란공은 금발, 우직한 공은 흑발인 편이 조금은 더 취향이긴 하지만,

그것때문이라기보다는 결국 전체적인 공수 조합이나 세계관 등에 따라 결정하게 되는 것 같아요 :)